• [스포 있음] 프로젝트런웨이 시즌3은 탑3와 김진까지 다들 우열을 가리기 어려웠다. 마지막 콜렉션도 누구가 제일 좋은지 모르겠었다. 그래서 차라리 집안이 가장 어려워서 유학 못 간 신주연이 우승하길 바랬었는데 우승 됐네, 다행이야.(위탄 밀던 사람 다 떨어지고 프런코3은 그나마 났네.) #
  • 오늘은 느린마을양조장 막걸리 2일차 + 김치찜. 돼지냄새 빼겠다고 커피 가루 넣었다가 시커매서 보기 안좋은데 맛은 있음(식미투 me2mobile me2photo) #

    me2photo

  • 늘 수비들 때문에 승리를 날리곤 했던 김광삼의 선발경기였기 때문에 8회와 9회에 가슴 졸려서 이불 뒤집어쓰고 야구 보다. 그러다 아들래미 놀래서 난리라 아들에게는 까꿍놀이인것 처럼 하고 이불 뒤집어썼다 말았다 썼다 말았다. 하여튼 김광삼의 승리가 지켜줘서 참 다행이다.(내가 현역 야구선수 중 가장 좋아하는 선수 김광삼.) #
  • 당인리 갔다가 당인리커피공장이나 카페이누 가고싶었으나 애가 울어제껴서 남편은 합창단 가고 나랑 시훈은 jinst 부모님댁 근처의 키즈카페 왔음. 아 애엄마 신세. 그래도 나름 어린이집 연습.(카즈카페 캡 비싼 me2mobile me2photo) #

    me2photo

  • 여의도와 홍대에 둘다 가깝게 사는 우리집은 여의도 대신 당인리 발전소 행. 어린 아기 동반한 가족들의 전당(me2mobile me2photo) #

    me2photo

  • 아기를 낳은 후론 영화관에 갈 수 없고, 원래 불법 다운로드 절대 안 받고, 우리집 IPTV에 시라노가 안들어와서 이제서야 처음 봄. 프롤로그격인 송새…『시라노; 연애조작단』 (from 반니)(반니 bann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