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는 LG카드(www.lgcard.com)와 신한카드(www.shinhancard.com)와 공동으로 제휴해 야구장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LG트윈스-LG카드’와 ‘LG트윈스-신한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를 이용하면 LG트윈스 홈경기 전경기를 3천원 할인된 가격에 입장할 수 있고, LG구단 야구용품 구입시 할인혜택도 주어진다. (주요제품-10%, 아디다스 제휴상품은 4월1일부터 5월 31일까지 20% 할인)

또한 야구관련 혜택 이외에도 영화예매, 주유, 놀이공원 할인 서비스 등 생활 속에서 활용할 수 있는 기본서비스도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이밖에 LG트윈스-신한카드는 매표소에서 티켓을 구입할 필요 없이 야구장내 ‘신한 TNG 전용 출입구’에서 교통카드처럼 단말기에 갖다 대기만 하면 저절로 결제후 입장이 가능하다.(본부석, 지정석 제외).

LG트윈스 마케팅팀 황우석 팀장은 “야구장을 자주 찾는 팬들에게 보다 편리한 혜택을 주기 위해 카드회사와 제휴한 상품을 만들었다”며 “팬들의 반응을 지켜본 후 향후 야구장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카드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금융권과의 스포츠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다”고 말했다.


LG트윈스 신용카드는 3월21일 부터 LG트윈스 홈페이지 (www. lgtwins.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제휴카드 출시를 기념해 5월말까지 LG 카드를 발급받아 이용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70명에게 LG Gift카드 20만원권, LG구단 아디다스 자켓, 선수용 유니폼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된다.



2년간 야구장 출입을 끊은 관계로 요즘은 정말 야구가 너무 보고 싶어서
야구 보고 싶어 야구 보고 싶어 시범경기 하면 바로 달려갈꺼얏!
이러면서 야구 중독 증상에 시달리며, 심지어 "12게임권 팔면 바로 지를꺼얏!" 하며
12게임권 판매 시작을 고대하는 이상한 증상을 발하고 있었는데.


12게임권은
12게임/4만원 (회원가) / 일반석 only / 주중 & 주말 차이 없이 사용 / 게임당 평균 3400원 / 회원의 날 50% 등과 관계 없음 / 1게임당 4장까지 쓸 수 있음 / 5월까지만 판매 / 남아도 환불 안됨 을 특징으로 하는
참 편리하고 저렴하나 실제로 최소한 6번~10번은 야구장 가야 쓸모 있고.. 우리 부부 같은 경우엔 12게임권 1권 사냐 2권 사냐 이렇게 고민해서 좀 아쉬운 구석이 있는 그런 권이렸다.


그런데 게임당 3천원 할인에 내야/외야/지정석 구분이 없다는 얘기니까.

원래
※2006년 LG트윈스 홈경기 입장요금 안내
- 주중 : 지정석 8,000원, 내야석 6,000원, 외야석 3,000원
- 주말,휴일 : 지정석 10,000원, 내야석 7,000원, 외야석 4,000원
- 어린이회원 : 외야석 무료(주중,주말,휴일)


인 관계로
카드를 적용한다면 주중 내야 3천원 지정석 5천원, 주말 내야석 4천원 또는 지정석 7천원 인 것이다.

이렇게 따진다면 주로 주말에 출동한다는 걸 고려하면 게임당 5~600원이 비싼거나.

12게임권 사기전에는 지정석만 애용했었고 늘 지정석 12게임권이 생기길 바래왔기에.
1. 지정석도 파격 할인이 되어서 좋고.
2. 티켓 남을 걱정 안해서 좋고 - 사실 안쓰고 버리는 티켓 값 따지면 500원 차이야 거의 쎔쎔이다.
3. 회원의 날이나 재미나라 데이때 남들 dc받을때 dc 못받는 게 억울하지 않고.


이런고로 LG트윈스-신한카드를 신청하기로 결정.
그나저나 3월 21일에 바로 신청해야 4월 개막때까지 카드가 나와서 회사에 당도할텐데..



근데 헉. 초회년도 연회비 면제라는 말이 없다. 이거이거이거..
초회년도 연회비 면제겠지, 면제겠지? LG TWins에 문의하러 간다아아.


근데 왜 엘지카드가 아니라 신한카드인거냐;;
나 엘지카드 포브스를 격월로 보내줄 정도로 초특급 우량고객이라서 왠만하면 다 패스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