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디오 DJ는 은연중에 자신의 식견과 성격이 드러나게 된다. 아무리 그것을 숨기려 한다 하더라도 1년 이상 꾸준히 진행했을땐 청취자에게 어느정도 간파당할 수 밖에 없다. 그러니 1987년의 내 첫 사랑이 요몇년 내가 제일 싫어하는 연예인이 된것은 이상한 일이 아니다.(내가 그의 식견과 성격을 간파할 정도의 나이가 되었으니까. 슬픈 현실은 목소리만큼은 내 귀에 더 맞는다는거지;;)#
  • 2박3일 횡성 다녀오니 여기저기 다 리쌍6집 열풍. 오히려 플레이오프 1차전은 어떻게 되었는지도 모르겠음. 흑 아무리 기리가 예능에서 업신여김 받아도 음반 잘나가면 다 된거지 뭐! 기리 만세!(나는 지금 향음악사 간다~)#
  • 그랜드민트페스티벌 시간표 완성. 문제는 쥴리아하트가 토요일 12시 40분에 나오는 바람에 이대전 글리연습의 위협을 받게 생겼음. 스윗소로우가 5시 20분 공연 시작이니 이거 보려면 어차피 글리연습은 글렀다고 설득해야할듯. 오늘부터 쥴리아하트 & 라센린드 세뇌 들어간다.(아 또 졸린음악이라고 그럴거야. 흑.)#
  • 슬프지만 진실 : 때론 까탈스러운 고객이 대접받는다. 내일 제주도 예약건 중 하나가 직원 실수로 캔슬되었다. 열받아서 공식적으로 클레임을 제기했더니 +30만원 이상되는 것으로 업그레이드를 받았다. 관대한 고객이었으면 예약 캔슬되고 좋은것도 없었겠지.(2달동안 준비한 여행이 예약캔슬되었었으면서 업글받았다고 좋댄다~)#
  • 이현승 어쩔껴. 이제 별명은 무조건 이비듬 이비담 이드러.. 제발 저 돈이 모두 이현승에게 가길 바란다. 혹시 팀 어렵다고 히어로즈 이름으로 계약한건 아닐까 걱정되네.(야구 니조랄 아이디어는 죽였어.)#
  • 이순철 지가 뭔데 로이스터 감독 재계약 어쩌고를 얘기하고. 하여간 화질 때문에 MBC ESPN을 본 내가 ㅄ 이다.#
  • 남편 gmf 교습용 CD만드느라 오랫만에 재주소년을 꺼내 들었다. 명륜동눈오는날을 들으며 강릉에서를 흥얼거리는 나를 발견; 확실히 레이블색이 짙디 짙다.(문라이즈는 문닫은건감 그런데 정말 '졸린음악' 맞군 ㅠㅜ)#
  • 아프칸에 나가있는 한국인 민간인. 과연 진짜 의료진이 대부분일까? 선교목적으로 간 의료진은 아닌지 심의 의심스럽다. 30명 경비하겠다고 몇수의 해병대를 파병하겠다는건 누구 발상인지. 그리고 애초에 아프칸은 여행금지 국가잖아! 거기에 기어코 간 애들을 왜 경비해?!(뉴스후기)#

이 글은 로파님의 2009년 10월 8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