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통방송에 의존해서 출근중인데 어맹뿌 월요조회 방송 때문에 대설특보 방송 중단 이 쉐이는 여러모로 민폐(me2mobile 그나저나 난 언제 회사 도착하니) #
  • 수동운전자 임수진 1단놓고 3시간 17분째 운전중 왼쪽 발목 부러질것같음(me2sms) #
  • 강변북로와 경기고등학교 앞에서 수많은 더미 (못가는 차량들)을 헤치고 멋진 드리프트와 우덩텅으로.. 돌파.. 드디어 수동의 묘미를 알겠음. 돌파 가능한 차량은 사륜구동들과 내 차 밖에 없음! 하여간에 4시간만에 회사 도착!!
    수동운전자 임수진 1단놓고 3시간 17분째 운전중 왼쪽 발목 부러질것같음 by 로파 에 남긴 글 #
  • 이쯤되면 퍼붓는 수준(me2mms me2photo) #

    me2photo

  • 조종실 사람들은 종이컵 이글루 제작중(me2mms me2photo 업계 사람들 아니랄까봐 몇몇들은 '이글루스'라고..) #

    me2photo

  • 아 퇴근은 무슨 수로 하지;; 오늘따라 유난히 이 아파트가 땡기는군.(하지만 가격은;;) #
  • 유일하게 외부 공개 가능한 모모시대의 흔적. 개고생 하고 상금 탔으니 됐음. 중앙은 우리 춤선생님. 나 이 나이에 모하는 짓이니.(me2포토에디터 이 중엔 나보다 열살 어린 자도 있음. 여덟살 어린 자도 있음. 일곱살 어린 자도 있음. me2photo) #

    me2photo

  • 퇴근 5분전.. 걱정이다.. 어떻게 가누.. (센스있는 인사팀, 오후 3시 전에 도착했으면 지각면제란다. 앗싸.) #
  • OCN에서 투모로우를 방영중이다. 하지만 내가 OCN 편성 담당자라면 탁구는 나의 힘이나 렛미인을 방영할듯. 아 이 두영화는 오히려 온스타일 새벽 2시 영화 느낌이긴 하군. 어째 서울이 지난주부터 계속 스웨덴 느낌이야..(me2movie 탁구는 나의 힘) #
    탁구는 나의 힘
    탁구는 나의 힘

이 글은 로파님의 2010년 1월 4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