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남르그랑 ACR-1100ER 사야함 #
  • 탑레이님. 아무래도 모바일에서 직접포스팅한 것이 많다보니 그냥 단어와 조사와 단어결합을 구분하지 못하는 것 같아요. 지금은 DB검색할때랑 동일한 방식 같은데 의미별 형태소구분 검색이 안되는게 아닐까 싶네요. 대표적으로 로파 라고 검색하시면 상황을 보실수 있습니다. #
  • 의미별 형태소구분 검색이 안된다면.. 정확도순일때도 띄어쓰기로 따로 떨어진 독립단어로 쓰여진 것 먼저, 그 다음에 단어에서 첫머리로 나오는거 다음.. 이렇게 하는것이 낫지 않을까 하는데요.. 예전에 검색기획일을 해서리 직업병 떨어봤어요..
    탑레이님. 아무래도 모바일에서 직접포스팅한 것이 많다보니 그냥 단어와 조사와 단어결합을 구분하지 못하는 것 같아요. 지금은 DB검색할때랑 동일한 방식 같은데 의미별 형태소구분 검색이 안되는게 아닐까 싶네요. 대표적으로 로파 라고 검색하시면 상황을 보실수 있습니다. by 로파 에 남긴 글 #
  • 어느 호텔 사이트 운영자가 “왠지 저를 필요로 하실것 같아 낼름 미친 신청합니다” 라고 친구신청하셨는데 썩소가 먼저… 1. 나는 원래 회사 마케팅용 미투와 미친 맺지 않고, 2. 웬만한 국내 여행사보다는 내가 훨씬 낫더라. 오히려 여행사들에게 컨설팅해주고 있구만. #
  • 코드 안맞는 아저씨들의 친신이 넘치는 이유가 뭘까를 생각하다가 사기덩어리 프로필사진때문이라는 생각을 들었다. 그래서 바꿀려고 했는데.. PC내에 진실한 사진은 아예 저장해놓질 않았다. 그렇다고 SNS에서 프로필사진이 얼굴이 아니면 SNS에서의 의미를 상실하지 않나.. #
  • 민경삼, 단장 되었구나 세월이 참 유수와 같네.. 못하는 선수,비스타선수에게도 성공의 길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구나. 지금껏 비스타선수 최고의 성공사례는 해설자라고 생각했었는데… #

    me2photo

  • 평소 남편이랑 영어과외를 받는데, 오늘은 남편이 야근이라 혼자 받았다. 수업 한참 하는데 누가 전화를 해서 씹고 있는데 전화벨을 안끊는다. 받아보니 남편이다. “뭐해?” 라고 하길래 “영어수업중이잖아.” 라고 짜증 냈더니 “아 맞다” 하면서 끊었다. 끊고나니 친정아빠. #
  • 간만에 들어간 엠팍. 기아팬들은 여전히 자기네가 미움 받는 이유를 전라도 탓, 정치 탓, 우승프리미엄 탓 으로 생각하는구나. 언제 어디서나 자주 보이는 문제지만, 남들을 자주 불쾌하게 만드는 사람들은 자기가 무엇을 잘못하는지를 모르는 것 같다. #
  • 전교생 무상급식 학교는 '노조천하' 된다 라는 헤드라인이라니. 아이들이 무상급식을 받으면 왜 학교가 노조천하 되는지 누가 설명 좀 해주실 분? 내, 네이버를 좋아하지만 뉴데일리를 어찌하여 일반 종합지와 같은 비중으로 편집하는지는 도통 모르겠음. #

이 글은 로파님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